로그인
인증서 로그인
인증서 로그인 오류 안내
인증서 갱신
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? 회원가입
※ 인증서모듈 수동다운로드

인증서 로그인 시 오류 해결 방법 안내

보안 모듈이 실행되지 않거나 KCaseAgent를 다운로드 / 재설치를 하여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. ※누리집은 엣지와 크롬에서 지원됩니다.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  • 1 nProtect 기술지원센터(https://15660808.co.kr/)에 접속합니다.
    nProtect 기술지원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 nProtect 기술지원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 입니다.
  • 2 1-6 크로미움 대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.
    nProtect 기술지원센터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접속 시 왼쪽 중간에 온라인 시큐리티 타이틀 아래로 1-6 크로미움 대응 설치파일 다운로드하기 버튼이 있습니다. nProtect 기술지원센터 메인에서 설치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3 다운로드 후 실행 시모든 인터넷 창을 닫은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(재부팅) 합니다.
  • 4 다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KCaseAgent인증서를 다운로드하고 실행 후 로그인 합니다.
nProtect 기술지원센터 바로가기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 처리방침
  •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 거부

우) 32255 충남 홍성군 홍북면 선화로 22, 교육과정과

©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. all rights reserved.

충청남도교육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