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증서 로그인 시 오류 해결 방법 안내
보안 모듈이 실행되지 않거나 KCaseAgent를 다운로드 / 재설치를 하여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. ※누리집은 엣지와 크롬에서 지원됩니다.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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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nProtect 기술지원센터(https://15660808.co.kr/)에 접속합니다.
nProtect 기술지원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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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1-6 크로미움 대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.
nProtect 기술지원센터 메인에서 설치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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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다운로드 후 실행 시모든 인터넷 창을 닫은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(재부팅)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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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다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KCaseAgent인증서를 다운로드하고 실행 후 로그인 합니다.